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새치염색약은 강할 것 같은데 향도 괜찮고 오히려 그냥 컬러 염색하는 제 염색약이 냄새 더 독한 것 같아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3. 2. 25. 21:48

    역시나 비닐에.. 왔고
    뭐 가전제품도 비닐에서 오는뎉ㅌㅋ ㅎㅎㅎㅎ
    아무튼 로켓배송으로 바로 다음날 잘 염색 했어요

    그런데!!! 리뷰 쓰려고 봤더니
    이틀 차이로 17% 지금 할인하네요.. 맴찢…ㅋㅋㅋ ㅠㅠㅠ
    근데 주말에 염색하려고 했었으니 .. ㅠㅠ ㅋㅋㅋㅋ

    안구래도 받고 보니 제조일이 좀 된 것 같던데 그래서 세일하나요 아까비.. ㅋㅋ ㅜㅜㅜ

    염색은 진짜 잘돼요
    제머리에 염색 하는 건 아니고 남편이 흰머리가 워낙 많아서 염색 해주는데 흰머리 커버 진짜 잘되요

    쩨~~~일 첨에 이걸로 염색했었을 때 ㅋㅋㅋ
    이렇게 강력한지 모르고
    제 그냥 컬러 염색약 생각하고 얼굴 뭍어도 신경 안쓰고 막 했다가 ㅋㅋㅋ 완전 원숭이 만들어놔서 ㅋㅋㅋ 그 이후로 요거 꾸준히 쓰고 있고 이젠 진짜 고수되서 딱 머리카락만 잘 염색 하고 있어요

Designed by Tistory.